자주하는 질문
번호 |
구분 |
질문/답변 |
|
1 |
사이트이용 |
원격지원요청 방법 안내
|
 |
안녕하세요?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상담원과의 원격지원요청시 연결방법을 아래와 같이
안내드리니 참고바랍니다.

|
2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회원가입시 우편번호 검색이 잘 되지 않아요.
|
 |
한솔아카데미에서는 우편번호 검색 시 도로명주소 뿐만 아니라 기존 지번주소 검색도 지원합니다.
따라서 검색하실 때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 중 한 가지 양식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1. 도로명주소로 검색 시
주소가 '서울 서초구 마방로10길 25 트윈타워 A동 2002호'인 경우
: '마방로10길 25' 전부를 입력해주셔야 해당하시는 건물의 우편번호가 나옵니다.
하지만 ‘마방로10길‘과 ’마방로 10‘은 다른 주소를 가지기 때문에
실제 주소의 명칭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2. 지번주소로 검색 시
주소가 '서울 서초구 양재동 275-3 트윈타워 A동 2002호'인 경우
: '양재동 275-3'까지 입력해 주셔야 해당 건물의 정확한 우편번호가 나옵니다.
|
3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가 기억이 안나요.
|
 |
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아 아이디 확인 및 비밀번호가 어려우신 경우,
본인여부 확인 후 메일주소를 확인해 드리거나, 변경해드립니다.
이를 위해 문제가 발생하신 분들은 고객센터 1670-61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|
4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
|
 |
이름 회원정보변경에서 바꿀 수 없습니다.
유료강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임의로 아이디를 변경하실 경우 강의실 입실이 안 되고,
이름이 변경될 경우 주문내역 확인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 본인이 직접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이름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1670-61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|
5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|
 |
※ 한솔아카데미는 통합계정을 사용합니다. 회원탈퇴를 하시면
한솔아카데미의 모든 사이트에서 해당 아이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① 오른쪽 상단의 메뉴중 마이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② 왼쪽의 나의정보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고 본인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한번더 확인 한 후, 사유입력 후 탈퇴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탈퇴사유에 기입해주신 의견을 더 좋은 한솔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.
|
6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|
 |
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/비밀번호찾기 버튼을 누르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으실수 있습니다.
1. 아이디 잦기
이름과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먼호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아이디가 확인됩니다.
*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아이디는 일부분만 보여드립니다.
2. 비밀번호 잦기
아이디를 입력하시고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인증 하신뒤,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* 비밀번호는 한솔아카데미에서도 알 수 없는 개인정보이므로 재설정을 하셔야 합니다.
|
7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|
 |
회원정보수정은 마이페이지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① 로그인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.
② 마이페이지 내부 왼쪽 메뉴들 중 회원정보수정 메뉴로 들어가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.
|
8 |
사이트이용 |
[회원관련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|
 |
한솔아카데미 회원가입은 화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, 로그인 화면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하실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① 이용약관 동의(필수),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(필수), 이메일/SMS 수신 동의(선택)
3가지 항목에 동의여부를 체크하시고 맨 밑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② 회원정보입력 후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. 부가정보를 대폰 인증, 아이핀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.
③ 부가정보(선택)입력 후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합니다.
회원 가입이 완료되고 해당 계정으로 한솔아카데미의 모든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9 |
사이트이용 |
[사이트오류] 사이트 한글이 깨져서 보여요
|
 |
인터넷 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의 경우
① 브라우저 위의 빈곳(아이콘이나 버튼이 없는 바탕)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② 인코딩 항목을 클릭합니다.
③ 자동선택 항목을 클릭합니다.
크롬(Chrome)의 경우
①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② 도구 더보기 항목을 클릭합니다.
③ 인코딩 항목을 클릭합니다.
④ 자동 선택 항목을 클릭합니다.
|
10 |
사이트이용 |
[사이트오류] 사이트 로그인이 안 됩니다.
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