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솔아카데미 로고

공지사항
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글보기
제목
[공지] 이용약관 변경 예정 안내
글쓴이 한솔아카데미 등록일 2018.12.24 조회수 6,432

안녕하세요? 한솔아카데미입니다.

한솔아카데미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한솔아카데미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임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.

 

1. 변경내용 : 한솔아카데미의 회원님께 2019년 1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환급과정 사이트 및 한솔사이버아카데미 등 협력사에 대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자 합니다.

2. 약관 적용일 : 2018년 12월 31일

3. 변경사항

 

변경 전
변경 후

 

(신설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제 2 조 [용어의 정의]
6. "서비스"라 함은 "회사"와 "협력사"가 "서비스"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"회사"와 "협력사"가 각각 운영하는 웹사이트(이하 "사이트"라 한다)를 말하며, 통합된 하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(이하 "통합 계정"이라 한다)를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로 정의합니다.
㉠ "회사"가 운영하는 사이트
- 한솔아카데미 : www.inup.co.kr
- 인터넷서점 : www.bestbook.co.kr
- 환급과정 : www.hrd-inup.co.kr
- P2P사이트 : www.qna.co,kr
- 한솔사이버아카데미 : www.hansolacademy.co.kr
㉡ "통합계정"이라 함은 회원이 "회사" 혹은 "협력사"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하고, 부여 받은 아이디로 본조 6항에 명기한 사이트 및 해당 서비스를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는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말합니다. 이 때, 각 사이트에 접속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유합니다.
가. 공유하는 정보의 범위: 사이트의 로그인에 필요한 인증정보 (아이디, 패스워드, 회원인증정보)
나. 공유방식: 아이디와 암호화된 패스워드, 회원인증정보를 DB에 저장하는 방식
변경되는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서비스의 탈퇴를 신청하여 회원 탈퇴를 하시거나 이의제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.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전까지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변경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2018.12.24

목록

이전글 [공지] 2019년 설 연휴 택배 배송 일정 안내
다음글 2019년 시험대비 토질 및 기초기술사 학원개강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