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솔아카데미 로고

공지사항
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글보기
제목
[공지] 제 1회 기사, 산업기사 필기 원서접수 안내
글쓴이 한솔아카데미 등록일 2018.02.02 조회수 9,524

 

안녕하세요?

제 1회 기사, 산업기사 필기시험 원서접수가 2018.2.2(금) ~ 2.8(목)까지 큐넷 홈페이지(www.q-net.or.kr)에서 진행되오니 응시자께서는 기간 내에 원서접수를 마쳐주시기 바랍니다.

필기 전 과목 정규학습을 어느정도 마치신 분께서는 핵심 블랙박스 교재 및 강의를 통해 총정리 마무리 학습을 하여 주시고 자가진단모의고사(기출문제, 유형별, 키워드모의고사) 및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나가시어 금번 시험에 꼭 합격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[자가진단모의고사 활용안내]

 

한솔아카데미에서는 국내 최초 기사, 산업기사(건축, 토목, 전기분야) 자가진단모의고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

자가진단모의고사는 년도별 기출문제 및 유형별문제 선택보기, 키워드검색문제 보기 등 필요에따라 검색하여 모의고사를 본 후 미비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오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[실전모의고사 안내]

 

실전모의고사는 실제시험과 같은 시간내에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하는 모의고사로서 아래와 같이 2회 실시예정이며 성적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되오니 적극 활용바랍니다.

- 대상 : 전기, 토목, 건축 기사(산업기사)

- 1차 : 2018.2.17~2.19

- 2차 : 2018.2.23~2.25

 

 

[총정리 핵심블랙박스 증정]

 

한솔아카데미에서는 33주년 기념하여 금번 제1회 기사, 산업기사(전기, 토목, 건축분야) 필기시험 응시생 모두에게 총정리 핵심블랙박스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

핵심총정리 블랙박스는 10개년간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우선순위별로 재 정리한 총정리 필독서로 각 핵심과 필수문제에 대한 해설 동영상강의도 QR코드를 통해 제공되오니 잘 활용하시어 금번 시험에 꼭 합격되시길 바랍니다.

- 신청방법 : 각 종목별 이벤트 참조

- 건축기사 : https://archi.inup.co.kr/main/black_event.jsp

- 토목기사 : https://civil.inup.co.kr/main/black_event.jsp

- 전기기사 : https://elec.inup.co.kr/main/black_event.jsp  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목록

이전글 [공지] 2018년 설연휴 택배배송 일정 안내
다음글 2017년 추석연휴 교재배송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