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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21.03.30(화) HRD(고용보험환급)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
글쓴이 한솔아카데미 등록일 2021.03.29 조회수 3,165

안녕하세요. 한솔아카데미HRD 관리자입니다.

 

더 나은 홈페이지 이용을 위한 서버 점검으로 아래와 같이

 

3월 30일 화요일 00:00 ~ 23:59 (1일) 동안 한솔아카데미 HRD(고용보험환급) 사이트 이용이 일시 제한됩니다.

 

(※ 한솔아카데미 자격증, 공무원/공기업, 베스트북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)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아래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※ 작업 일시 : 21.03.30(화) 00:00~23:59 (1일)

 

※ 중지사유 :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서버 점검

 

※ 서비스 이용중지 대상

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(www.hrd-inup.co.kr)

- 한솔아카데미 HRD 모바일 (www.hrd-inup.co.kr/mobile)

 

※ 서비스 개시 : 21.03.31(수) 00:00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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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기 시간동안은 홈페이지 로그인 및 수강 등 모든 서비스 이용이 중지 됩니다.

 

학습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 

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고맙습니다.^^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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